동원F&B(대표이사 김재옥)가 HMR(가정간편식) 요소를 강화한 ‘바른어묵’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브랜드의 라인업을 강화했다.
이번 ‘바른어묵’ 신제품 5종은 다양한 어묵 요리를 즐길 수 있는 HMR 형태의 제품이다. 1분만 데우면 완성되는 ‘김치전’, ‘해물전’을 비롯해, ‘굴소스 비법어묵’과 ‘매콤소스 비법어묵’, ‘시원한 어묵탕’으로 구성됐다. ‘바른어묵’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,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.
‘바른어묵’은 고온에서 짧은 시간에 튀겨내 신선하고 맛이 깔끔하다. 기름 자체도 어묵에 카놀라유로 만들어 더욱 건강하다. 카놀라유는 불포화 지방산이 90% 이상 함유되어 있다. 5가지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, 해썹(HACCP)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만들었다. ‘바른어묵’은 기존의 7종에 이어 이번 신제품 5종 출시로 총 12종의 라인업을 구성하게 됐다. 동원F&B는 신제품 출시를 바탕으로 ‘바른어묵’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.
동원F&B는 최근 TV CF를 신규 공개하기도 했다. 맑고 투명한 새 기름과 며칠째 사용해 탁해진 기름을 비교해 새 기름의 신선함과 깨끗함을 강조했다. 이어 ‘바른어묵’으로 만든 다양하고 맛있는 어묵 요리를 보여주고, 그것을 맛있게 먹는 어린 아이의 행복한 표정으로 끝을 맺는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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